본문 바로가기

my life

슈퍼맘 카, 육아 필수 템인가?

728x90

 

 

 

육아 필수 템 슈퍼맘 카 써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화제의 육아 필수 템 '슈퍼맘 카'를 직접 써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슈퍼맘 카란?
초고화질 화상.

 

슈퍼맘 카는 LG유플러스에서 출시한 AI 기반 스마트 홈 카메라입니다. 아이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방향 통화, AI 알림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가 AI(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한 홈 카메라 '슈퍼맘 카'를 선보였다. 아이의 행복한 일상을 AI가 포착해 간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는 슈퍼맘 카 출시와 함께 'U+스마트홈' 요금제 2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주요 기능

 

368만 화소 초고화질 QHD 해상도와 16배 줌 기능을 탑재했다. 아이가 먹고, 놀고, 공부하는 일상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AI가 아이의 웃는 표정을 포착해 자동으로 '베스트 샷', '움짤' 등의 형태로 저장하는 기능을 탑재해 직장에 있는 부모가 놓치기 쉬운 자녀들의 행복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양방향 통화

 

스마트폰이 없는 아이가 슈퍼맘 카를 통해 부모와 통화를 할 수도 있다. 아이가 "헤이 맘마, 전화 걸어줘"라고 하면 슈퍼맘 카가 부모의 U+스마트홈 앱으로 푸시 메시지를 보내고, 이를 수락할 경우 아이와 대화가 연결된다.

 

 

내장 배터리

슈퍼맘 카는 내장 배터리가 탑재돼 집안 어느 곳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별도의 전원 선이 없어 여러 장소를 옮겨가며 홈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다. 이동할 때마다 전원 선을 뽑고 꽂기를 반복할 뿐 아니라 전원이 다시 켜질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기존 홈 카메라의 불편함을 없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킹 차단

 

슈퍼맘 카에는 보아나 칩에 저장되는 중요치의 복제를 원천 방지하는 '물리적 복제방지 기술(PUF)'이 적용돼 데이터 해킹을 원천 차단한다.

 

AI 알림: 아이가 울거나, 의자에서 일어서거나, 미리 설정한 구역을 벗어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AI 베스트 샷: 아이의 귀여운 표정을 자동으로 촬영하여 저장합니다.

 

 

가격 요금 제도

 

신규 출시한 요금제 2종 중 'U+우리 집 돌봄이 키즈'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 적합한 요금제(월 9900원, 3년 약정·결합 기준)다. 자녀 모니터링에 특화된 '슈퍼맘 카', 가전·가구 파손 보상 보험(보상한 도 200만 원), 화재보험(보상한도 2000만 원)으로 구성돼 있다.

 

U+우리 집 돌봄이 패밀리' 요금제(월 8800원, 3년 약정·결합 기준)'는 집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홈 CCTV '맘 카', 탁상시계형 AI 스피커 '클락+3', 조명 스위치나 가전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버튼 벗'을 포함한다.

 


저는 슈퍼맘 카를 사용하면서 다음과 같은 장점을 느꼈습니다.

 

아이를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어 마음이 편안합니다. 회사에 있을 때도 아이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걱정이 많이 줄었습니다.

양방향 통화 기능으로 아이와 가까이 느낄 수 있습니다. 직접 만나지 못해도 아이와 얼굴을 보고 대화할 수 있어 아이도 낯설지 않고 좋아합니다.

AI 알림 기능으로 아이의 안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울거나 위험한 상황에 처하면 알림을 받아 즉시 대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싼 편입니다. 다른 스마트 홈 카메라에 비해 가격이 다소 비싼 편입니다.

AI 기능이 아직 완벽하지 않습니다. 가끔 아이가 아닌 다른 물체를 감지하거나, 알림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슈퍼맘 카는 LG유플러스 U+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퍼맘카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육아 템, 홈 카메라는 아이와의 시간을 방해하는 모든 요소를 최소화하고, 안전과 행복을 함께 지켜주는 강력한 도우미였습니다. 물론 모든 제품이 완벽할 순 없겠지만, 이 정도의 만족도라면 주변 분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격이 다소 비싸고 AI 기능이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아이를 언제 어디서든 확인하고 안전을 지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워킹맘으로 아이를 걱정하는 분들에게 슈퍼맘 카를 추천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iCjjb7su_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