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올한해를 돌아보며

728x90

어려분 올 한해도 수고하셨어요

 

어떻게 계획하셨던 모든일들은 전부 성취하신 한해 였나요?

 

그렇지 않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또 도전하면되니까요

 

오늘 아침.전 아주 색다른 문구의글을 발견했어요

 

저는 인류를 돕기 위해 트위터를 인수했습니다. 나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것을하지 않았다

동지애를 느낀다는 글 여러가지 의견이 많았지만..

 

누군가를 돕기위해 자발적인 행동에 대해서 생각해봤어요

 

크던 작던간에 누군가를 돕는것은 의미있는 일이잖아요

 

 

연말에만 행사처럼 사람을 돕는것이 아닌 

이런 취지의 마인드가

 

일년내내 지속된다면 사회가 어떻게 될까요?

 

삭막해진 세상에 사람들은 어떻게 변할까요

 

생각해봤네요.

 

내년영적으로 성장하는 기쁨. 물질적 자원으로 축복받는 기쁨. 창조의 기쁨. 사물을 이해하는 기쁨. 평화의 기쁨. 건강하고 쾌활하며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사는 기쁨. 나는 기쁨을 창조하는 데 헌신하고 싶다.
더 건강하시고 좋은사람들과 행복하시길..

 

올 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티스토리에 뒤늦게 합류해서 또 좋은사람들을 만나게 되어서 기쁩니다

내년에도 계속해서 좋은친구가 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