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뉴욕시 거리 아티스트 Swoon

728x90

전통적인 의미의 예술이 아닌 글쓰기를 통해 예술적 창의성을 표현하기 때문에 항상 다양한 매체로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그리고, 창조하는 예술가들에게 매료됩니다.

이 기사는 매우 흥미로운 예술가 중 한 명에 관한 것입니다.

Swoon은 뉴욕시에 거주하는 31 세의 여성 그래피티 아티스트입니다. 그녀의 주요 초점은 실물 크기의 컷 아웃, 밀 페이스트 인쇄물과 그녀의 삶의 사람들을 기반으로 한 인물의 종이 컷 아웃을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Swoon은 그녀의 본명이 아닙니다. 그녀는 거리 예술과 관련된 기물 파손 범죄에 대한 기소를 피하기 위해 실명을 미스터리로 유지합니다.

 

 

나는 항상 이 강조적으로 창의적인 예술가들이 창작할 때 무엇을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들은 어디에서 영감을 얻습니까? 나는 Swoon의 두 인용문을 아래에서 발견하여 그녀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그녀가 독특한 거리 조각을 만드는 능력을 어디에서 그리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가 처음 가두 일을 시작했을 때, 내 충동의 일부는 사라지려는 것들과 물건을 그냥 놓아주는 능력과 관련이있었습니다. 나는 90파운드 롤로 주문한 재활용 신문지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매우 얇고 부패하는 방식 때문에 사용하기 가장 좋아하는 종이 중 하나입니다. 노란색입니다. 균열이 생겼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전체 수명 주기가 있습니다." 

 

 

"나는 항상 사람들이 자신의 몸 안에 물건을 저장하는 방식과 당신이 보거나 한 모든 것이 당신의 일부라는 방식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떻게든 그걸 그릴 수 있거나 엑스레이를 만들 수 있다면 그날 당신의 경험일 수도 있고, 그날 지나간 것일 수도 있고, 아니면 더 깊은 이야기가 어딘가에 있는 이야기일 수도 있다고 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