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빈 벽 공간을 장식하는 방법

728x90

벽 공간을 장식하는 것은 방을 개조 할 때 가장 어려운 측면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구로 방을 채우고 벽을 칠하기 위해 방을 미완성 상태로 만드는 거대한 빈 공간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미니멀리즘과 과밀 사이에는 미세한 경계가 있습니다. 다음은 빈 벽 공간을 채우는 방법에 대한 약간의 영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벽 예술

이것은 명백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벽 예술이 있습니다멋진 캔버스 프린트나 액자 사진으로 채워 갤러리 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갤러리 벽의 가장 큰 장점은 방이 이미 매우 바쁠 경우 체계적이고 최소한으로 유지하거나 나머지 방이 상당히 적다면 다채롭고 무작위 일 수 있습니다.

거울

거울은 방을 위해 기적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비밀 무기입니다. 빛을 반사하여 희미한 방을 더 밝게 보이도록 돕거나 어색한 빈 공간을 채우는 동시에 작은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을 압도하고 싶지 않다면 거울은 어떤 방에서도 작동하기 때문에 완벽한 장식 조각입니다.

플로팅 선반

플로팅 선반은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벽 공간을 채우는 좋은 방법입니다. 방을 꾸미고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절제된 흑백 액자 프린트를 사용하여 최소한의 장식으로 선반을 장식하거나 책과 삽화로 바쁘고 화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선반의 가장 좋은 점은 원하는 만큼 선반을 교체하고 장식을 교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식물

모든 방에는 식물이 있어야합니다 – 그들은 방에 약간의 생명을 불어 넣고, 색을 더하고, 산소 순환을 도와 방이 너무 답답 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선반에 매달린 식물을 채우거나 벽 고리에 걸거나 현재 대세인 이 멋진 즙이 많은 벽 화분과 같은 벽 화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식물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면 항상 인공 식물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방을 더 신선하고 환영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동일한 목적을 수행하지만 방의 산소 흐름을 위해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짠 예술 또는 태피스트리

짠 예술 작품이나 대형 태피스트리는 방에 질감을 더하는 동시에 눈부신 빈 공간을 덮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장식에 어울리는 더 평범한 베이지색 마크라메부터 장소에 활기를 불어넣는 밝고 다채로운 조각에 이르기까지 모든 방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직조 예술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태피스트리는 우리 모두가 학생 기숙사에서 본 진부한 타이 염료 또는 만다라 벽걸이 일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사람의 개인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유형의 태피스트리가 있습니다. 그냥 봐. 장식하는 방에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