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내가 본 가장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조명 옵션 중 하나입니다
. 이 스티커 램프는 공간이 소중하고 편리함이 필수적인 작은 아파트에 사는 독신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램프는 스티커처럼 보이며 빛이 필요한 곳에 붙일 수 있습니다.
그들이 들어오는 포장은 실제로 램프 자체의 일부이며, 당신이해야 할 일은 어떤 표면에도 붙이기 만하기 때문에 더 이상 쉬울 수 없습니다.
또한 객실에 절충주의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 터치를 더할 것입니다.
이것은 Droog Sticky Lamp라고 불리며 Chris Kabel이 디자인했습니다.
플라스틱 포장은 이 스티커 램프의 케이스이며(따라서 버리지 마십시오) 에너지 절약형이나 LED 전구가 필요합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호일 덮개가 있습니다.
끈적임을 드러내기 위해 껍질을 벗기면 표면에 달라붙습니다.
벽이나 다른 표면의 페인트를 망치지 않으므로 상상력을 발휘하여 어디에나 놓을 수 있습니다!
드라마틱하고 색상이 있으며 환경 친화적 인 조명을 조금 더 찾고 있다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딧불이 조명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조명 옵션이 너무 많아서 과거의 지루한 조명에 안주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조명을 사용하여 집안의 어느 방에서나 분위기와 분위기를 꾸밀 수 있습니다.
조명을 바꾸는 것만 큼 간단한 일을하는 것이 어떻게 방에서 완전히 다른 모습을 만들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이 스티커 램프는 궁극적으로 번거롭지 않고 독특해 보이는 조명 옵션을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벽에 붙일 수 있으므로 램프를 놓을 테이블에 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그냥 껍질을 벗기고 조명이 필요한 곳에 스티커 램프를 붙일 수 있습니다.